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심슨가족에 등장한 테슬라 로드스터

미국주식

by 꿈꾸는개미 2020. 11. 16. 16:29

본문

미국의 유명 애니메이션인 심슨가족 시리즈(The Simpsons)에서 2022년에 출시할 예정인 테슬라의 로드스터(Roadster)가 까메오로 깜짝 등장했습니다.

현재 미국의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인 Reddit에서는 수 백 명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.

로드스터가 나온 심슨 가족 시리즈 (출처: Teslarati)


심슨가족 시즌 32의 5화에서 극 중에 헐리웃 스타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자신의 집에서 충전 중인 빨간색 전기차가 잠깐 등장합니다.

해당 전기차의 차량 번호판에는 왕을 상징하는 왕관, 즉, 세계의 왕이라는 뜻의 KING OF WORLD이 표시되어 있는 것과 그 위에는 TESLA라고 차량 브랜드 명이 쓰여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

아래의 확대한 화면을 보시면 TESLA와 👑(KING) OF WORLD가 보입니다.
⬇️


테슬라가 앞서 발표한 로드스터의 실제 외관을 보면 심슨가족에서 나온 이 차량이 로드스터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
테슬라 로드스터의 외관 (출처: Tesla)


심슨가족 시리즈의 테슬라 사랑은 2015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.
심슨가족 시즌 26의 12화에서는 The Musk Who Fell to Earth(지구에 빠진 머스크)라는 제목의 에피소드가 방송되었습니다.

해당 에피소드의 내용을 보면, 심슨가족이 사는 집 마당에 일론 머스크가 우주선에서 내리면서 호머 심슨의 딸인 리사가 Great inventor, Elon Musk(위대한 발명가, 일론 머스크)라며 소개하는 장면이 나옵니다.

이 에피소드에는 일론 머스크가 심슨가족이 사는 스프링필드 시에 자율주행차를 발명했다고 하는 이야기도 언급됩니다.

마케팅 및 홍보 비용이 0원인 테슬라가 이렇게 인기가 있고 거대한 팬덤이 있을 수 있는 것도 심슨가족 시리즈처럼 미국의 지상파 방송에서 나오는 것 또한 크게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.
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